지금까지 4,054명의 발걸음들이
여성과 소녀들에게 전해졌어요!
옥스팜워크로
모금된 후원금
138,456,221원
식수, 위생, 식량, 교육을
지원받은 전 세계 여성과 소녀들
14,305,842명
영국 본부로 송금되는
옥스팜워크 참가비
100%
옥스팜워크를 통해 모금된 참가비는
참가비는 물, 위생, 교육을 포함한 전 세계 긴급구호 및
여성과 소녀의 권리 신장을 위한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수혜자 수는 후원금의 규모와 효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최신 기준을 근거로 제공된 수치이며,
각 지역의 피해 규모나 환경, 환율 등과 같은 경제적 요소 및 구호 활동의 방식이나 기간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2017 - 2019 옥스팜워크 후원금은 해당 연도 옥스팜 트레일워커 후원금에 포함되어 집계되었습니다.
옥스팜코리아는 옥스팜 영국 본부의 한국사무소로, 옥스팜워크 참가비를 포함한 모든 후원금은 매달 영국 본부로
100% 송금되어 전 세계 90여 개국의 긴급구호 활동 및 국제개발 사업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소중한 후원금, 이렇게 사용 되었습니다.
니샤에게 7마리의
염소가 전달됐습니다.
옥스팜의 여성 역량 강화 사업을 통해 염소 7마리를 지원받았어요. 그리고 저축 수업을 통해 모은 돈으로 5마리의 염소를 더 구입했습니다. 2마리는 호랑이에게 잡아 먹혔지만 옥스팜의 도움을 받아 가입해 둔 가축보험을 통 해 보상을 받았습니다. 몇 마리는 팔아서 자녀들 학비를 대고 현재는 새끼 도 낳아 17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 수 있어 참 기쁩니다.
바르샤는 비닐하우스에서
농사짓는 법을 배웠어요!
남편이 타지에 돈을 벌러 가서 오롯이 혼자 농사를 짓습니다. 우기나 농한 기에는 농사가 안 돼 힘들었는데 옥스팜에서 비닐하우스 농사를 배우고 부터는 날씨와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생계 유지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실력이 점점 늘어 오이, 양배추를 판매해 총 35,800루피의 순수익을 얻었네요. 이 수익으로 다시 땅을 개간해 계절에 맞는 작물들을 키워 볼 거예요.
옥스팜의
여성역량강화그룹 WEC
여성역량강화그룹(WEC)을 조직해 네팔 칸찬푸르 와드 9지역 여성들의 취/창업 지원 금융 교육, 여성 권리 신장 활동을 총 250명에게 360회 진행했습니다. 수혜자 중 절반 이상인 129명은 불가촉 천민 달리트 계층 출신이며 장애 가정 여성 1명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실질적인 자립을 위해 현지 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위 내용은 옥스팜워크 후원금을 포함한 옥스팜 전체의 긴급구호 및 국제개발 활동 기금을 집행한 내용입니다.
모두가 안전하고 깨끗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옥스팜워크와 함께해 주세요!